PM은 첫 단계를 설명한 후 음성 주민 투표

PM은 첫 단계를 설명한 후 음성 주민 투표 성공에 ‘낙관적’

PM은 첫

파워볼사이트 Anthony Albanese는 The Voice가 제3의 의회가 아니며 실질적인 결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하지만, 야당은 더 자세한

내용을 요구하면서 신중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총리는 마음으로부터의 울룰루 성명을 완전히 이행하기 위한 정부의 약속의 첫 단계를 설명한 후 국민투표가 성공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PM은 첫

Gulkula에서 열린 Garma Festival에서 기립 박수를 받은 연설에서 Anthony Albanese는 호주 사람들 사이의 토론의 출발점으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당신은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의 목소리를 확립하는 헌법 변경을 지지합니까?”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알바네세는 NITV와의 인터뷰에서 울룰루 성명이 “우리 나라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고, 그것이 단지 상징주의일 뿐이라고 말하는

비평가들에게도 반응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더 나은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개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3의 의회가 아니기 때문에 이것이 결정 기구가 아님을 분명히 합니다.

121년 동안 우리는 캔버라 정부가 원주민들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주인의식을 가질 때 결과가 나옵니다.”

그의 연설에서 Mr Albanese는 또한 헌법에 추가될 수 있는 3개의 문장을 제시했습니다.

정부는 국민 투표를 성공적으로 통과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1906년 이후 호주에서는 44건 중 8건만이 실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공한 것은 1977년이었고 그 이후로 8건이 실패했습니다.

Albanese는 “호주인들이 믿는 호주 문화에 대한 낙관적 감각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매우 낙관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존중과 예의를 믿습니다. 이것은 문제가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 우리가 그들과 상의해야 한다고 말하는 상식적인 변화입니다. 그것은 단지 좋은 매너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호주 원주민부 장관인 린다 버니는 알바니즈의 연설 중에 울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완전히 감격했고 실제로 나는 울기 시작했다.”

“분명히 우리는 총리가 무엇을 발표할 것인지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이 나라에서 의회에 대한 목소리와 국민투표에 대한 논의를 실제로 진전시켰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초대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Yothu Yindi 재단 이사 Djawa Yunupingu는 축제에서 포럼에 원주민들이 이전 세대에서 많은 약속을 받았다고 상기시켰습니다.

그는 연설에서 “이러한 약속들이 우리 얼굴에 하는 말을 듣고서야 그 약속이 배반되는 것을 보는 것이 우리에게 큰 상처를 준다”고 말했다.

그는 그의 형제 Galarrwuy Yunupingu가 Bob Hawke, Tony Abbott, Kevin Rudd 전 총리와 함께 40년 동안 이끌었던 일과 그들이 받은 약속을 군중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우리는 그 말을 봅니다. 그 말은 지워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