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팔리 연설

플로렌스 팔리

프랑스의 플로렌스 팔리(Florence Parly) 중국이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점점 더 공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로렌스 팔리(Florence Parly) 프랑스 국방부 장관은 금요일 중국이 남중국해뿐만 아니라
인도 태평양 지역에서 더욱 공격적이며 항해의 자유와 국제 규칙 준수를 보장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싱크탱크의 대화형 세션에서 Parly는 테러리즘의 도전은 포괄적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하며
프랑스와 인도 모두 아프가니스탄 상황을 언급하면서 테러 공격의 위협에 계속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프랑스 국방부 장관은 중국이 주요 국가이며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것을 포함하여
협력을 구상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분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중국은 무역과 상업의 파트너이기도 하지만 중국이 이 지역에서 점점 더 공격적이 되고 있으며 (남)중국해에 관해서는 더욱 구체적이다”고 말했다.

“프랑스와 인도는 중요한 문제에 대해 동일한 견해를 공유합니다.
제 말은 국제 해양법을 의미하며 항해의 자유는 주요 개념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준수하는 일련의 규칙 중 하나입니다. 또한 항해와 무역의 자유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이라고 Parly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주요 해상 항로가 자유로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국방부 장관은 “때때로 이 (남)중국해를 폐쇄하려는 시도가 있음을 확인하고 항해의 자유가 존중되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

플로렌스 팔리 프랑스가 인도 태평양을 개방적이고 포괄적인 지역으로 보존하기를 원하며 그 지역은 “강압”이 없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인도양은 인도양과 태평양의 인위적인 병치가 아니라 공동의 도전에 직면해 있는 넓은 지리적 연속체로 이해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탁월한 파트너십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강화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글로벌 및 지역적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프랑스 장관은 테러리즘을 양국이 직면한 주요 과제로 확인했습니다. Parly는 “테러는 지난 몇 년 동안 반복적으로 프랑스와 유럽을 강타했으며 인도를 포함한 인도 태평양 지역을 살리지 못했습니다. 이 싸움은 끝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나라에 대한 공격의 위협은 사라지지 않았다. 특히 아프가니스탄의 상황을 생각하고 있으며 이는 프랑스와 인도 모두에게 우려되는 문제”라고 말했다.

뉴스레터

그녀는 또한 “이 위협은 레반트에서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방식으로 해결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Parly는 “우정이 얼마나 소중한지”라고 말하기 위해 인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 나라 사이.

그녀는 “이 우정, 서로에 대한 신뢰는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히 발전하고 꽃을 피웠고 갠지스강과 세느강 사이의 거리가 때때로 짧아지는 것처럼 보일 정도”라고 말했다.
그녀는 프랑스와 인도가 국가 주권과 독립에 “본질적으로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의 산업 파트너십이 그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랑스는 다른 어느 나라보다 인도 콘텐츠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Make in India’ 이니셔티브와 인도 제조업체를 우리의 글로벌 공급망으로 끌어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Make in India는 특히 잠수함과 같은 방위 장비의 경우 몇 년 동안 프랑스 산업에서 현실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