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난사 사건 3개월 후 유콘주 파로에 슬픔과 트라우마 남아

총기난사 사건 더 많은 정신 건강 지원이 여전히 절실히 필요하다고 일부 주민들은 말합니다.

Jack Bowers는 정확히 3개월 전 그의 오랜 친구 Pat McCracken이 유콘주 파로에 있는 집에서 총에 맞아 숨진 그날을 자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McCracken의 집 건너편에 집이 있는 바워스(Bowers) 마을 시장은 “내가 Pat의 집으로 운전할 때마다 … 나는 Pat과 그가 지역 사회에서 한 모든 선행을 기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3세의 McCracken은 Whitehorse에서 북동쪽으로 약 350km 떨어진 작은 외딴 마을에서 총격을 가한 총격범에 의해 10월 26일에 사망했습니다.
한 시간 동안 살인자는 Faro의 여러 장소를 방문하여 McCracken과 다른 사람인 Saengduean Honchaiyaphum(42세)이 사망하고 세 번째 사람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Honchaiyaphum의 별거 중인 남편 Ralph Shaw는 그날 Faro에서 구금되었으며 현재 1급 살인, 살인 미수 및 2건의 가중 폭행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Shaw는 수요일에 Whitehorse의 법정에 다시 출두할 예정이었습니다.

이번 주 CBC와의 인터뷰에서 Bowers는 시의회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했습니다. 이번 주에 몇 가지 전략적 계획 회의를 준비하면서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는 슬픔을 다루는 건전한 접근 방식이며 이 일은 자신의 커뮤니티가 계속 발전하도록 돕는 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총기난사 사건 슬픔

총격 사건이 있은 후 몇 주 동안 많은 일반 의회 업무가 뒷전으로 밀려났고 Bowers는 이제 원래대로 돌아갈 때라고 말합니다.

“매일 조금씩 쉬워집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른 일에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슬픔과 트라우마 남긴 총기난사 사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마을의 많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트라우마가 남아 있습니다. 인구 470명인 Faro는 긴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고 Bowers는 말합니다.

McCracken은 마을에서 유명했습니다. 그는 40년 이상 그곳에서 살았고 여러 해 동안 시의원이자 시의원이었습니다. 용의자 살인범과의 관계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Honchaiyaphum은 약 15년 ​​전 그녀의 모국인 태국에서 Faro로 이사했습니다. 지역 사회 사람들은 그녀를 헌신적인 어머니로
기억하며 종종 어린 두 딸과 함께 외출하기도 합니다. 두 소녀는 Faro의 작은 학교에 다녔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일부 주민들은 여전히 ​​10월에 일어난 일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기를 꺼립니다. 한 마을 관리는 그날 사건을 목격했고 감정이 여전히 생생했기 때문에 인터뷰를 거부했습니다.
Honchaiyaphum의 친구인 또 다른 지역 주민도 마찬가지로 녹음에 대해 말하기를 꺼려했습니다. 그 사람들은 시장과 함께 Kara Went에게 말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Went는 Faro에서 14년 동안 살았고 Honchaiyaphum’s의 친구였습니다. 총격 사건 이후 그녀는 Honchaiyaphum의 딸들을 위한 기금 마련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Faro에서 더 많은 정신 건강 지원을 공개적으로 옹호하기 시작했으며 여전히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Went는 이번 주에 “우리는 이번 가을에 사건으로 인해 학교 전체의 아이들이 영향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 몇 주마다 오는 정신 건강 종사자 한 명이 그 표면을 건드리지도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