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RBA 예측을 믿습니다. 나는 평생 재정적

저는 RBA 예측을 믿습니다. 나는 평생 재정적 결과를 안고 살 것입니다.

저는 RBA

토토사이트 매도하기 전에 절대 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평생 위험을 회피한 후 재정적으로 불확실한 은퇴에 직면하게 됩니다.

올해는 60대에 처음으로 전문적인 재정 조언을 구했습니다.

지금까지 나의 적은 수입과 위험에 대한 극도의 혐오감으로 인해 삶이 ​​단순해졌습니다.

나는 운이 좋게도 모든 사람이 경험할 수 없는 상대적인 재정적 안정을 누렸습니다. 나는 청구서의 지불자, 재정적 의무의 면제자입니다.

그러나 은퇴를 앞둔 많은 나이든 호주인들처럼 저도 유급 고용 이후의 삶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 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앞으로 20년은 더 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긴 수명에는 나약함이 따른다. 내가 운이 좋아서 부모님만큼 살 수 있다면 단층 아파트로 이사를 가야 할 것입니다.

지금 내가 하루에 여러 번 오르락내리락하는 같은 계단(그리고 내가 계속해서 건강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은 곧 건강에 해가 될 것입니다.

나는 부동산 웹 사이트를 스크롤하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지만 곧 저렴한 아파트를 찾을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약간의 안도감을 느꼈다. 나는 10대 3명의 미혼모가 된 이후로 지난 12년 동안 살았던 집에 매우 애착을 가졌다.

그것은 둥지를 날아 집으로 돌아가는 솔로 병아리의 밀물과 썰물을 수용했으며 때로는 쌍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둥지가 비어 있을 때가 올 것이지만 그 때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저는 RBA

나는 moneysmart.gov.au에 따르면 충분하지는 않지만 적당한 정도의 연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아직 젊고

그것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건강할 때 반은퇴에 정착하기 전에 내가 할 수 있는 한 더 많은 것을 기부하면서 몇 년 더 일할 계획이었습니다.

위험을 회피하는 “극단주의자”로서, 지금 가지고 있는 카드를 가지고 노는 것이 항상 습관이었습니다.

상속 가능성은 내 계획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몇 달 동안 추가 자금이

들어오면서 단층 아파트로 이사하는 꿈이 가능해졌습니다. 아파트를 찾았고 재정 고문을 지나치며 서명했습니다. 빡빡하지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남은 것은 지금 살고 있는 집을 파는 일뿐이었다. 당신의 재정적 전문성과 상관없이, 당신은 – 나처럼 – 이자율이 2024년까지

오르지 않을 것이라는 호주 중앙은행 총재의 예측에 주의를 기울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구매 계약에 서명한 후 3개월 동안 5월 이후 총 4번의 금리 인상이 세 번 발생했습니다.

이것이 주택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이해하기 위해 재정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많이 찾는 스쿨존에 있는 나의 사랑하는 가족 집이 4주 전에 매물로 나왔고 소수의 구매자만이 그것을 보러 왔습니다.More news

한 번의 재앙을 감수한 결과 불확실한 재정적 미래에 직면하게 된 것은 내 능력 내에서 일생을 산 후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저는 이 결정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나는 한 달 전만 해도 모욕으로 여겼을 제안을 받아들여야 했으며 평생 재정적 피해를 안고 살아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