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해안의 부족은 이곳에서 처음으로 쓰나미

.워싱턴 해안의 부족은 이곳에서 처음으로 쓰나미 타워를 건설하여 더 높은 수준을 만듭니다.

빅 원(Big One)이 닥쳤을 때 워싱턴 남서부 해안에 있는 경우 쓰나미를 피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Shoalwater Bay Indian Tribe는 금요일 워싱턴주 Tokeland에 50피트 높이의 대피 타워를 헌납했습니다.

워싱턴 해안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부족 지도자들과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은 새로운 쓰나미 대피 플랫폼이 다른 취약한

해안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되고 영감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상류 카스카디아 단층대에서 규모 9.0의 균열이 발생하면 태평양 북서부의 사람들은 고지대에 도착하여 쓰나미 가능성을 피하는 데 약

15~35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Tokeland는 그곳의 많은 사람들이 걷거나 걸어갈 수 있는 고도가 없는 길고 평평한 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탑은 언젠가 우리의 생명을 구할 것입니다.”라고 Shoalwater 부족 위원회의 Lynn Clark 회원은 즐거운 헌납식에서 말했습니다.

프로젝트의 많은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연어 케이크가 이어졌습니다.

북미 최초의 독립형 쓰나미 대피소가 현재 워싱턴주 퍼시픽 카운티의 Tokeland에 문을 열었습니다.

톰 밴스 / NW 뉴스 네트워크

부족의 비상 관리 책임자인 Ken Ufkin은 견고한 2층 쓰나미 대피소 형태의 인공 높이가 있어 이제 더 잘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타워는 거의 3마일 길이의 Tokeland 반도 중앙 근처에 있습니다.

Ufkin은 “이를 통해 사람들은 잠옷을 입고 새벽 2시 30분에도 가족을 데리고 매우 짧은 시간에 이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Tokeland Point에서 예약 센터까지 거의 모든 사람에게 15분 미만의 시간이 소요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워싱턴 해안의 부족은

타워는 재해 발생 시 모두에게 개방됩니다. 타워 플랫폼은 4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이는 Shoalwater Bay의 소규모 보호 구역의 부족

인구보다 훨씬 많습니다. 그곳에서도 부족의 많은 이웃들이 파도를 피할 수 있습니다.

Tokeland 피난 타워는 이전에 일본에서 건설된 독립형 쓰나미 타워와 유사하지만 북미에서는 처음입니다. 북서부 해안에 있는 다른 2개의 특수

쓰나미 대피소(오레곤주 뉴포트와 워싱턴주 웨스트포트)는 학교나 대학 건물의 지붕에 강화된 플랫폼입니다.

Degenkolb Engineers를 위해 Tokeland 타워에서 일한 디자이너 Cale Ash는 쓰나미 전문가들이 Willapa Bay 입구 근처의 최대 파도 높이를

16.3피트로 모델링했다고 말했습니다. Ash는 설계 팀이 안전을 위해 20.2피트까지 반올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바닥 플랫폼 바닥이 지면에서 33피트이고 상단 플랫폼 바닥이 지면에서 43피트라고 말했습니다.

Ash는 봉헌식에서 청중에게 타워가 반도의 부드럽고 모래 토양의 격렬한 흔들림을 견딜 수 있도록 55피트 깊이의 콘크리트 말뚝 위에 놓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지지대가 타워의 높이보다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족은 이 구조의 원동력이 된 부족의 은퇴한 비상 관리 책임자인 Lee Shipman을 기리기 위해 이 이모 수직 대피 타워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Shipman의 비전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1년 이상의 건설 지연을 포함하여 실현되기까지 5년 이상이 걸렸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