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존엄성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존엄성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주요 단체들은 트랜스젠더 문제에 대한 분열적인 논쟁의 종식을 요구합니다

평등을 위한 포럼이 문제를 진전시키기 위해 작동함에 따라, 공동 성명은 정치인과 후보자가 분열을 거부하고 양성 평등을 촉진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토토사이트 추천 주요 여성 안전 및 평등 단체는 트랜스젠더 여성에 대한 지속적인 수사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고 있으며, 이는 더 큰 폭력과

적대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Fair Agenda는 분열적인 논쟁을 끝내고 모든 여성의 안전에 중점을 둘 것을 요구하는 40개 이상의 그룹이 승인한 공동 성명을 주도했습니다.

Safe and Equal Victoria의 전무이사인 Louise Simms는 폭력의 위협이 최우선이라고 말했습니다.

“폭력은 경직된 고정관념과 규범, 그리고 이와 같은 차별과 분열적인 태도에 의해 유발되므로 이것이 우리에게 진정한 관심사입니다.” 그녀는 SBS 뉴스에 말했다.

그녀는 또한 논쟁이 트랜스 혐오 행동을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은 이러한 태도를 표현하는 데 있어 점점 더 대담해지고 있으며, 이를 공개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커뮤니티의 사람들이

이러한 태도를 표현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갖게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ir Agenda 성명서는 후보자와 정당이 이념적 분열을 조장하기보다는 여성이 직면한 문제에 집중할 것을 촉구합니다.

“체조와 수영과 같은 스포츠에서 남성 코치에 의한 성폭행, 괴롭힘 또는 성 학대에 대한 공개적인 주장을 포함하여 여성의 평등과

스포츠 참여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정치적 대표자들은 트랜스젠더 여성을 목표로 삼는 대신 직장, 생활, 놀이에서 모든 여성이 학대로부터 안전하도록 보장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증가된 압력을 받는 커뮤니티 그룹

이 문제는 지난 달 스콧 모리슨 총리가 트랜스젠더의 단일 섹스 스포츠를 금지하는 캠페인에서 워링가, 캐서린 데브스, 백벤쳐 클레어

챈들러 후보를 지지한 후 정점에 이르렀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성차별 커미셔너인 케이트 젠킨스(Kate Jenkins)를 포함한 전문가들은 성차별법이 이미 스포츠 단체에서 트랜스젠더가 단일 섹스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quality Australia의 트랜스젠더 운동가인 Jackie Turner는 이 문제가 지역사회에 대한 낙인을 더욱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트랜스젠더 커뮤니티는 이미 전례 없는 비율의 차별과 소외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그들은 SBS 뉴스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직장에서 해고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우리는 가족과 멀어지고 친구나 파트너에게 거부당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A Gender Agenda의 운영 관리자이자 트랜스 여성인 Jenny Shoring은 지원 센터의 부담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전화 증가, 지원 요구 증가로 인해 현재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는 커뮤니티 그룹이 있습니다.

논란 ‘매우 유감’

많은 사람들이 진행 중인 정치적 논쟁에 지쳤지만 목요일 밤 멜버른의 프라이드 센터에서 노동당, 연정, 녹색당 대표들이 LGBTIQ+ 커뮤니티와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