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네트워크가

시청자가 네트워크가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두려워함에 따라 ‘CNN 보이콧’ 외침 증가

시청자가 네트워크가

후방주의 짤 CNN 보이콧 요구는 지난 며칠 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증가했으며, 트위터의 수천 명의 사람들은 새로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리더십 아래에서 뉴스 네트워크가 전통적인 자유주의적 정치 보도에서 벗어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존 하우드, 브라이언 스텔터, 제프리 투빈을 비롯한 몇몇 유명 특파원들의 퇴출이 촉발되었습니다.

Barack Obama의 전 재무 의장인 Jon Cooper는 “네트워크가 오른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하자마자 #BoycottCNNAs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대부터 독실한 CNN 시청자였기 때문에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우익 선전을 보고 싶다면 폭스를 보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MSNBC뿐입니다.”

“CNN 기사 공유를 중단하십시오. 뉴스를 퍼뜨리더라도 다른 언론 매체/독립 매체를 찾으십시오. 파시스트 정권을 지지하여 수익을

내고 있는 부패한 네트워크에 보상하지 마십시오. CNN을 모두 굶겨야 할 때입니다. 평점과 클릭수”라고 한 트위터 사용자는 썼다.

이 네트워크의 백악관 특파원인 하우드는 어느 날 방송에서 도널드 트럼프를 “부정직한 선동가”라고 부른 지 하루 만에 네트워크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시청자가 네트워크가

목요일 밤 방송된 황금시간대 개입에서 하우드는 필라델피아에서 바이든 전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과 지지자들에 의해 주도된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에 대해 경고한 연설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다.

하우드는 “바이든이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에 대한 정치적 연설에서 말한 핵심 포인트는 사실이다. 이제는 언론인인 우리가 말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진 두 개의 다른 정당이 있다고 믿도록 자랐고, 그들 사이의 정직한 의견 불일치에 대해 어느 편도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우리가 말하는 바가 아닙니다. 이것은 정직한 의견 불일치입니다. 공화당 맞습니다. 지금은 부정직한 선동가가 이끌고 있습니다.”

몇 시간 후 그는 CNN을 떠난다고 말했습니다. 뉴스 네트워크는 Harwood의 갑작스러운 퇴장에 대해 즉시 논평하지 않았지만 공식 성명을

통해 “백악관을 취재한 John의 작업에 감사하며 그의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Harwood의 퇴장은 1992년에 시작된 CNN의 가장 오래된 프로그램인 Reliable Sources의 새로운 CEO인 Chris Licht가 자신의 미디어

쇼를 취소한 후 8월에 뉴스 네트워크에서 물러난 전 CNN 앵커 Stelter의 퇴출에 이은 것입니다.

지난 9년 동안 쇼를 이끌었던 스텔터는 트럼프와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폭스뉴스와 같은 보수 뉴스 채널에 대한 가혹한 비판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디스커버리-워너 브라더스 합병 후 4월에 인수한 새로운 CNN 경영진은 네트워크가 뉴스 보도에 대해 보다 중립적인 목소리를

채택하기를 원한다고 밝혔으며, 이는 Stelter를 포함한 호스트의 덜 독단적인 견해를 특징으로 합니다.

CNN의 데이비드 자슬라프 최고경영자(CEO)는 공화당과 민주당 모두를 위한 네트워크를 원한다고 말했고,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주인 존 말론은 2021년 11월 CNBC에 네트워크가 로 시작했다.”

Licht는 직원들에게 트럼프의 부정확한 도난 선거 주장이 민주당원의 슬로건처럼 들리기 때문에 “큰 거짓말”이라고 부르지 말아야 한다고 직원들에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