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재단 사장, 신중한 투자 촉구

비트코인 재단 사장

토토 광고 대행 비트코인 재단 사장, 신중한 투자 촉구
비트코인 재단(Bitcoin Foundation)의 류 클라센(Llew Claasen) 대표는 사람들에게 암호화폐에 “할 수 있는 것 이상은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탄자니아에서 열린 TEDGlobal 컨퍼런스에서 아프리카에서 비트코인의 잠재력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수십억 명은 공식 뱅킹에 접근할 수 없지만 모바일 머니의 사용은 많은 사람들이 대안을 기꺼이 받아들임을 의미합니다.

그는 비트코인이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냐에서 채택됐다고 말했다.

그는 디지털 통화가 경제가 불안정한 국가에서 특히 공명을 했다고 말했다.

“정부의 통화 정책 남용으로부터 저축을 보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짐바브웨의 많은 사람들이 대체 금융 시스템으로 짐바브웨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우리가 경제를 혼란에 빠뜨리려는 것으로 인식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공식적으로는 쉬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비트코인 재단 사장

중소기업
워싱턴에 기반을 둔 비트코인 ​​재단은 전 세계에서 비트코인 ​​사용을 장려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More News

다른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모든 거래를 기록하는 분산형 디지털 원장인 블록체인이라는 디지털 기술에 의존합니다.

Claasen은 자산에 대한 권리가 블록체인에서 디지털 토큰으로 변환되는 암호화 통화의 토큰화도 아프리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소기업 소유자가 자신의 비즈니스에서 주식을 토큰화하여 투자자가 중앙 중개자를 거치거나 주식을 등록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투자자들이 기업에 돈을 넣고 빼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Claasen은 현재 형태에서 Bitcoin이 현금의 대안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가오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가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저비용 거래를 더 쉽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네트워크에는 초당 3~4개의 트랜잭션 입력이 있으며, 이는 현금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업그레이드가 실행되면 네트워크가 처리할 수 있는 트랜잭션에 사실상 제한이 없을 것입니다.”

해당 업그레이드는 향후 6~12개월 내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비트코인은 최근 비트코인 ​​1개 가치가 약 $4,500(3,470파운드)까지 치솟으면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그러나 Claasen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하면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그는 “솔직히 말해서 비트코인은 현재로서는 훌륭한 현금 형태가 아니다. 현금으로 생각하지 말고 현재 금융 환경 밖에서 저축할 수 있는 디지털 형태의 금으로 생각하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통화의 변동성을 “정교하지 못한 투자자” 탓으로 돌렸습니다.

“그들은 사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그것에 관한 기사를 읽고 장기적인 미래에 대해 결정을 내립니다. 이것이 우리가 극단적인 변동을 겪는 이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10년 안에 모든 사람이 “두 개의 지갑”을 갖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나는 현지 통화를 반영하고 다른 하나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