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발발 이후 아프리카로 우크라이나

분쟁 발발 이후 아프리카로 우크라이나 곡물을 실은 첫 선박이 지부티에 도착

분쟁 발발

아디스 아바바 —
카지노사이트 분양 러시아의 침공 이후 아프리카에 대한 우크라이나 곡물의 첫 선적은 화요일 지부티에 도착했습니다.

곡물은 에티오피아에 배급되어 가뭄으로 고통받는 국가가 기근이 될 위기에 처한 악화되는 기아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유엔 세계식량계획(WFP) 동아프리카 지역 국장인 마이크 던포드는 항구에서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유엔이 용선한] 브레이브 커맨더의 음식은 에티오피아에서 한 달간 150만 명을 먹일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이것은 현재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우 큰 영향을 미치며 이제 WFP는 기본적인 필요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항구 봉쇄로 인해 우크라이나는 거의 모든 곡물 배송을 중단했고, 이는 전 세계 식량 위기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러시아는 2월에 러시아를 침공했다.

7월에 UN과 터키가 중재한 키예프와 모스크바 사이의 합의는 흑해 이니셔티브로 알려져 있으며, 8월 초 흑해 항구 3곳에서 밀,

기타 식료품 및 비료 수출이 재개되었습니다.

WFP는 미국의 자금 지원 덕분에 앞으로 몇 주 안에 우크라이나에서 밀 150,000톤을 추가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곡물이 향하고 있는 내륙 에티오피아에서는 분쟁으로 인해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실향민이 되었습니다.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이 가뭄의 또 다른 해를 견디면서 총 1,700만 명이 인도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분쟁 발발

Dunford는 Black Sea Initiative가 상황을 완화하기 위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흑해 이니셔티브(Black Sea Initiative)가 시작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밀 가격이 이미 15% 하락한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은 더 많은 식량이 흐르는 것입니다. WFP의 관점에서 우리는 이 지역에 수백만 톤이 필요합니다.

에티오피아에서만 우리가 배급했던 모든 것의 4분의 3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 유래했습니다.”

우크라이나로부터의 수출 재개가 위기를 극복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옹호 단체인 Refugees International의 Adullahi Halakhe는 에티오피아에 도착하는 곡물의 양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인도적 지원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식량 인플레이션이 40%에 달하는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도주의 단체들은 에티오피아 북부 티그레이 지역의 분쟁과 에티오피아 연방 정부의 사실상 인도적 봉쇄로 인해 기근 상태에

빠졌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제한된 지원이 이 지역에 들어오고 있었지만 지난주에 시작된 정부와 티그라얀 군대 간의 새로운 전투로 인해 유엔은 월요일에 이 지역으로의 구호 수송선단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8월 30일 지부티에 정박하면서 우크라이나의 Yuzhny 항구에서 가뭄에 시달리는 아프리카의 Horn까지 가는 MV Brave Commander 선박에서 밀 곡물이 보입니다. (Hugh Rutherford/세계 식량 계획/로이터를 통한 유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