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수지 여사, 법정에서 케이크 들고 생일 축하

미얀마 수지 여사, 법정에서 케이크 들고 생일 축하
순례자들은 2022년 6월 19일 일요일에 미얀마 양곤의

유명한 쉐다곤 파고다를 방문합니다. 몇몇 방문객들은 미얀마의

축출된 지도자 아웅산 수치의 77번째 생일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유명한 사원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군사 구금. (AP사진)
방콕–미얀마 군부가 다수의 혐의로 구금됐지만 축출된 지도자 아웅산 수치는 월요일 법정 출석에서 작은 생일 축하 행사를 가질 수 있었다고 법무 관리가 말했다.

미얀마

후방주의 지난해 2월 군부에 의해 당선된 정부가 전복된 수지 여사는 일요일로 77세가 되었다.more news

정부군에 의해 투옥되거나 사망한 민간인에 대한 자세한 집계를

유지하는 정치범 지원 협회에 따르면 그녀는 현재 군부 통치에 반대하여 구금되어 있는 11,124명 이상의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군부의 권력 장악은 광범위한 저항에 부딪혔고 일부 유엔 전문가들은 이제 미얀마를 내전 중이라고 묘사합니다.

미얀마

수치의 민주주의민족동맹은 2020년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으며 미얀마 국민들은 여전히 ​​미얀마의 정당한 지도자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미얀마의 민주주의를 회복하기 위한 길고 비폭력적인 투쟁을 이끈 공로로 존경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때 동경하던 외국 동조자들은 2017년 이슬람 로힝야족에 대한 보안군이 자행한 잔학 행위를 저지하기 위해 거의 또는 전혀 하지 않은 그녀를 비난합니다.

수치 여사는 현재 부패를 포함한 여러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으며

지지자들은 정치적으로 그녀의 신용을 떨어뜨리고 군대의 권력 장악을 합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불법 무전기 수입 및 소지, 코로나바이러스 규제 위반, 선동, 초기 부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이미 11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의 법원 절차에 정통한 법률 관계자는 수지 여사가 부패 혐의에 대한 월요일 법원 청문회를 앞두고 변호사들과 만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케이크를 자르고 그녀의 변호사, 경찰 및 법원 직원들에게 조각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케이크는 그녀의 생일에 경찰을 통해 그녀가 억류되어 있는 비밀 장소로 보내졌다는 정보를 공개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말한 관리가 말했다.

수치 여사의 모든 재판은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으며 대중과 그녀의 변호사는 절차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말라는 개그 명령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수치 여사의 77번째 생일은 축하의 날이자 모든 정치범의 석방을 요구하는 시위의 날이었습니다.

일요일에는 양곤과 만달레이를 포함한 도시에서 민주화 시위가 주로 젊은이들에 의해 흩어져 있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진과 비디오는 시위대가 그녀의 사진과 그녀의 글 모음 이름인 “공포로부터의 자유”와 그녀의 아버지를 언급하는 “건강하세요, 아웅산의 딸”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940년대 영국 식민주의로부터 나라를 해방시키기 위한 투쟁을 주도한 인물.

군대가 통제하지 않는 접경 지역의 반정부 게릴라들도 그녀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