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결정을 기다리는 등록금 검토

대출 결정을 기다리는 등록금 검토
영국의 등록금에 대한 검토는 수백억 파운드의 학자금 대출이 정부의 적자 수치에 나타나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18세 이후 교육자금 심사는 과도한 수수료와 이자율을 우려해 총리가 위촉했다.

그러나 교육부는 학생 재정의 공공 비용을 다시 작성할 수 있는 통계청(ONS)의 판결이 있을 때까지 보고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대출 결정을

‘재정 환상’
ONS는 12월에 학자금 대출이 공공 재정에 어떻게 나타나야 하는지 발표할 예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리고 수수료에 대한 검토는 이제 그 조사 결과를 고려하고 정부가 그 후 얼마 후 결정을 발표하는 새해에 정부에 다시 ​​보고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공적 계정이 어떻게 보고되는지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된 문제는 이제 학자금 및 대출 시스템의 경제성에 대해 재고할 수 있는 결정이 되었습니다.

등록금 ‘환상’ 풀릴까?
테레사 메이, 등록금 재검토 시작
학자금 대출 ‘조 파운드’
이는 학자금 대출이 적자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현재의 제도가 “재정적 환상”이라는 커먼즈와 로드의 위원회의 경고에 따른 것입니다.

현재 미지불된 1180억 파운드의 학자금 대출은 30년 후에 미지급 부채가 상각될 때까지 비용으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

파워볼사이트 추천 올해 말까지 ONS는 이것이 결함이 있는지 여부와 학생 재정 비용을 적자에 추가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것은 학자금 대출 시스템이 미래로 연기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공공 계정에 압력을 가하도록 만들 것입니다.

대출 결정을

그러한 변경이 이루어지면 정부는 수백억 개의 수수료와 대출이 공공 재정에 마이너스가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는 학생을 빌리는 데 드는 공공 비용과 높은 수준의 수수료 및 대출의 실행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적자 줄여라’
상원 경제 위원회는 여름에 현재의 조치가 수수료 시스템의 실제 비용을 은폐하고 있다는 강력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주 위원회 위원장인 Lord Forsyth는 교육부 장관 Damian Hinds에게 자신의 부서가 적절한 응답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More News

보수당 장관을 지낸 포사이스 경은 “최근 고등교육 기금에 대한 변화가 주로 적자를 줄이려는 열망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결론지었다”고 말했다.

서한은 또한 위원회의 조사 결과에 대한 답변을 요청했습니다. “학자금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율은 정부 대출이 실제보다 낮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3명의 전 총장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대학 자금 지원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려면 등록금 비용을 명확히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원 재무 선정 위원회는 또한 현재 보고 방식이 “학자금 대출 제도의 증가하는 재정 비용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없음”을 의미한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