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그룹 아들이 자폐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거절

구조 그룹 Kismutt Rescue의 Facebook 게시물에는 ‘어떤 개도 자폐아가 있는 집에 입양되지 않을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Listowel의 Mike와 Erin Doan은 9살 된 아들 Henry가 강아지를 원한다고 연락한 후 이번 주에 강아지 입양에 대해 문의하기 시작했습니다.

Henry는 비언어적이며 최근에야 iPad에 설치된 특수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지금 개를 원해’라고 말했습니다.”Eri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개를 좋아했고 Henry가 준비되었다고 확신할 때까지 잠시 미루고 있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그러나 그녀는 가족이 온타리오주 세인트 메리 외곽에 있는 Kismutt Rescue가 온라인에 올린 강아지에 대해 물었을 때 반응이 실망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에린은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고 해서 동물 구조 단체와 만나 인사를 나누자고 했을 때 아들에게 자폐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이메일을 다시 받았어요. 기본적으로 ‘죄송합니다.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아들의 자폐증을 감안할 때 그것이 적합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Erin이 설명을 요청했을 때, 그녀는 조직이 자폐증이 있는 가족에게 개를 입양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녀는 “오늘날에는 잘못된 정보가 너무 많고 자폐증이 있는 이 아이들과 어른들은 훌륭한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조 그룹 아들

“물론 다른 사람들보다 행동 문제가 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어린이와 가족도 만나지 않고 전면적인 정책을 시행하는 것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내 아이가 파리를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Eri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Henry]는 주고 싶은 사랑이 너무 많고 감정이입이 많은 어린 소년일 뿐입니다.”

Kismutt Rescue에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한 후, 조직의 무명의 한 사람이 이 이야기를 게시한 후 이 단체가 장애인에게 개를 입양한다고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성명서에는 그들이 도우미견이 아닌 애완동물로만 그렇게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구조 그룹

이전에 이 단체는 Facebook에 자폐증을 가진 자녀가 있는 가족이 개를 입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정책에 대해 긴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구조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구조의 정서적 측면입니다.”라고 게시물이 읽습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실수를 통해 배우고 동물의 심각한 부상, 질병 및 사망을 목격합니다.”

이 게시물은 Kismutt Rescue 입양 후 개를 다친 자폐증 아동과 관련된 두 가지 개별 경우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아이가 개를 물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한 아이가 부채로 개를 때렸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포스트는 “두 번째 반려견과의 두 번째 사건 이후 자폐아동이 있는 집에는 반려견을 입양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세웠다”고 밝혔다.

온타리오주 런던의 Billie Wessel은 먼저 자폐증이 있는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Facebook 지원 그룹에서 구조 그룹의 게시물을 읽었습니다.

“자폐증은 스펙트럼이기 때문에 그것을 읽는 것은 솔직히 역겹습니다.”라고 Wessel은 말했습니다.

자폐증이 있는 2살 딸과 스니커스라는 퍼그를 둘 다 키우고 있는 웨셀은 “한 아이가 우울증이나 폭발을 앓았다고 해서 자폐증을 가진 모든 아이들이 동물에게 폭발을 일으키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